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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

카드신청 1899-0077

해외에서 전화 걸 때 82-2-6300-7300

분실신고 / 가맹점 승인 1588-1788

금융서비스 1588-2788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1899-0800

English / 中國語 1644-9993


KB 국민카드 분실 신고방법

▼ 도난분실 신고는 방법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는 즉시 가까운 영업점으로 신고를 하시거나, 고객센터(☎1588-1788)로 전화

24시간 접수 가능

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도난/분실신고]에서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 도난분실 신고 했는데 재발급 신청방법

-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788)를 통해 도난분실 신고시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 

도난분실 신고 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카드고객센터, 인터넷을 통해 카드 발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재발급시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등을 자동납부 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통신사로 이를 통보해주셔야 합니다.

- 분실재발급된 카드는 별도의 카드 사용등록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신용카드 도난분실 거래정지 해제 인터넷 처리방법

2008.7.25일 부터 카드 홈페이지에서도 개인 신용카드 도난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 도난분실신고해제)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도난분실신고 해제를 하시려면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만 처리가능

  ① 공인인증서 필수

  ② 해당 카드의 도난/분실 신고일이 최근 1년 이내인 개인 신용카드

  ③ 가족카드의 분실신고 해제는 본인회원 로그인으로만 해제 가능

CD(예금인출) 분실등록 해제 가능합니다.

 도난분실 해제시 공인인증서 및 접수번호를 필수로 하며 카드 비밀번호와 계좌 비밀번호 검증 

  실패 시 현금인출기능은 해제 불가합니다.

  (단, 사이버지점을 통한 현금인출기능 해제는 16.10.20부터 가능)

개인 신용카드 이외의 카드(예: 기업카드, MyQ카드, 선불카드 등)는

  카드 도난/분실 해제 업무 시 영업점 내점을 통한 서면접수(카드, 신분증 지참)를 하셔야 합니다.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결제일을 변경 방법

결제일 변경 방법에는 유선상으로 고객센터(☎ 1588-1688)로 변경 요청을 하시거나,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KB국민카드 > My KB >  정보변경 > 결제정보변경 (로그인후 이용 가능)

결제일 변경 구분

① 늦춤 : 변경전 결제일의 청구금액을 변경 후 결제일로 뒤로 미루어서 청구

② 당김 : 변경전 결제일의 청구금액을 변경된 결제일로 앞당겨서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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