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
카드신청 1899-0077
해외에서 전화 걸 때 82-2-6300-7300
분실신고 / 가맹점 승인 1588-1788
금융서비스 1588-2788
결제 및 각종변경(등록) 1899-0800
English / 中國語 1644-9993
KB 국민카드 분실 신고방법
▼ 도난분실 신고는 방법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는 즉시 가까운 영업점으로 신고를 하시거나, 고객센터(☎1588-1788)로 전화
24시간 접수 가능
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도난/분실신고]에서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 도난분실 신고 했는데 재발급 신청방법
-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788)를 통해 도난분실 신고시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
도난분실 신고 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카드고객센터, 인터넷을 통해 카드 발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재발급시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등을 자동납부 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통신사로 이를 통보해주셔야 합니다.
- 분실재발급된 카드는 별도의 카드 사용등록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신용카드 도난분실 거래정지 해제 인터넷 처리방법
2008.7.25일 부터 카드 홈페이지에서도 개인 신용카드 도난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고객상담 > 도난분실신고·보상신청 > 도난분실신고해제)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도난분실신고 해제를 하시려면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만 처리가능
① 공인인증서 필수
② 해당 카드의 도난/분실 신고일이 최근 1년 이내인 개인 신용카드
③ 가족카드의 분실신고 해제는 본인회원 로그인으로만 해제 가능
CD(예금인출) 분실등록 해제 가능합니다.
도난분실 해제시 공인인증서 및 접수번호를 필수로 하며 카드 비밀번호와 계좌 비밀번호 검증
실패 시 현금인출기능은 해제 불가합니다.
(단, 사이버지점을 통한 현금인출기능 해제는 16.10.20부터 가능)
개인 신용카드 이외의 카드(예: 기업카드, MyQ카드, 선불카드 등)는
카드 도난/분실 해제 업무 시 영업점 내점을 통한 서면접수(카드, 신분증 지참)를 하셔야 합니다.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결제일을 변경 방법
결제일 변경 방법에는 유선상으로 고객센터(☎ 1588-1688)로 변경 요청을 하시거나,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KB국민카드 > My KB > 정보변경 > 결제정보변경 (로그인후 이용 가능)
결제일 변경 구분
① 늦춤 : 변경전 결제일의 청구금액을 변경 후 결제일로 뒤로 미루어서 청구
② 당김 : 변경전 결제일의 청구금액을 변경된 결제일로 앞당겨서 청구
<유용한 정보 모음>
[생활정보] - 케이티 엠모바일 제휴카드 및 kt 엠모바일 고객센터
[생활정보] - 웰컴저축은행 디딤돌적금 및 고객센터 지점 전화번호 ARS
[생활정보] - 롯데카드 리볼빙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분실) 할부 수수료
[생활정보] - SK 세븐모바일 제휴카드(신용)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생활정보] - 웰컴저축은행 햇살론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생활정보] - 세븐일레븐 통신사할인 (제휴카드) 어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헬로비전 고객센터 및 LG 헬로모바일 제휴카드 (0) | 2020.03.29 |
---|---|
아웃백 통신사 할인 SK? KT? U+? (0) | 2020.03.28 |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포인트 적립 사용처(온라인) (0) | 2020.03.26 |
캐시비 잔액조회 및 환불방법 (0) | 2020.03.25 |
sk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 상품권 유효기간 (0) | 2020.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