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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 결제일별 이용기간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별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기간 : 전전월 결제일 + 1일~전월 결제일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한도발생일 : 자동이체 : 결제일 + 1일

지로 : 결제일 + 5일(단, 26일이 결제일이면 매월 1일)



신한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1544-7000

음성인식 ARS 1661-7000

카드신청 1661-8599

단·장기카드대출 1588-0303

카드분실신고 1544-7200

할부금융 1544-7100

해외상담 82-1544-7000



카드 분실신고 방법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분실한 경우 분실 사실을 확인한 즉시 ARS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분실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1.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 2 누르는 ARS> 8 카드분실 및 해제> 1 카드분실신고  

2. 신한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분실신고/해제/재발급 > 분실신고/재발급신청  

(체크카드는 제휴은행에도 분실신고 가능)    

※ 신한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 계좌와 연결된 체크카드 분실 신고 시 해당 은행으로 분실신고 정보 

실시간 전송 

분실신고후 재발급을 신청하여 카드발급이 확정된 경우 새로운 카드로 이용해야 합니다.

분실신고접수 시 재발급 신청된 경우 카드발급이 확정되지 않았더라도 홈페이지/모바일/ARS를 

통한해제가 불가하며 지점 방문 해제만 가능합니다.


분실신고 해제 및 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1. 홈페이지/모바일(법인, 선불, 타행체크, 신한BC 제외) 

1) 홈페이지 고객센터 > 긴급신고 및 제보 > 카드분실해제

2) 모바일 고객센터 > 카드분실/해제 > 분실신고해제

상기 매뉴에서 안내에 따라 해제 카드정보(카드번호, 카드고유확인번호, 비밀번호)와 접수번호 또는 

접수번호를 모르는 경우 공인인증, 휴대폰, FAN인증 후 해제 가능

※ 신한은행 제휴(개인)체크카드 중 체크카드 비밀번호 등록한 경우에 한하여 해제 가능 

2. ARS(법인, 선불, 체크, 신한BC제외)  

1) ☎ 1544-7000 > 2 누르는 ARS > 8 카드분실 신고.해제 > 2 카드 분실해제    

2) 안내에 따라 해제 카드번호 및 카드고유확인번호, 비밀번호, 접수번호 입력  

3) 분실신고 시  재발급 신청한 경우 ARS 해제 불가   

4) 24시간 해제 신청 가능  

5) 신한은행 제휴(개인) 체크카드에 한해 ARS 분실해제 가능  

단, 체크카드 비밀번호를 등록한 경우에 한함   

3. 지점 방문 해제  

1) 카드와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지점 또는 신한은행으로 방문하시어 해제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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